과정요약
· 수강기간: 4주
· 수강료: 400,000원 0원
· 자격증발급비, 컨텐츠 이용료
상장형: 80,000원 / 상장+카드: 90,000원
정식등록 민간자격증

ㆍ 한국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 파트너
ㆍ 한국 능률협회컨설팅 전문위원
ㆍ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
인적,제도적 서비스 개발을 통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.친절 서비스, 고객만족 경영의 극대화를 위해 직원의 서비스매너 교육 및 관리
온라인 강의 진도율 60% 이상 달성 시, 수강 기간 내에 온라인 시험에 응시 가능합니다.
온라인 시험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 받으시면 자격증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.
수강 기간 내에 시간대와 상관 없이 24시간 학습 가능해요.
ㆍ 기업체 사내강사
ㆍ 시설 교육기관 전임, 파트너 강사
ㆍ 기업 서비스 컨설팅
ㆍ 기업체 출강 프리랜서
ㆍ 대학 특강 강사
ㆍ 병원코디네이터 강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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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강
기업 성공의 Key. 고객
02강
컴플레인의 패러다임
03강
컴플레인 속 나의 모습
04강
컴플레인 본질
05강
컴플레인을 통한 관계 이해
06강
좌충우돌 컴플레인 길 찾기
07강
화가 난 고객 진정 시키기
08강
성공적인 컴플레인 기법
09강
컴플레인 9프로세스
10강
전문상담원을 위한 jump up
학습자분들이 수강 후 남겨주신 소중한 합격후기입니다.